케이한은 700만 달러를 모금하고 자율 교통 조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 – Kayhan Space는 우주 비행 안전 스타트업의 시드 라운드 확장을 위해 700만 달러를 모금하고 자율적인 우주 교통 조정 프레임워크를 공개했습니다.

Space Capital과 EVE Atlas의 자금 지원을 통해 Kayhan은 직원을 확대하고 워싱턴 DC에 사무실을 설립하며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Kayhan CEO 겸 공동 Siamak Hesar는 “Space Capital 및 EVE Atlas와의 이번 대규모 투자 라운드는 Kayhan Space와 전체 우주 산업에 중요한 이정표가 됩니다. Pathfinder 3.0에서 최초의 자율 우주 교통 조정 프레임워크 제공을 가속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운터는 성명에서 말했다. “Pathfinder 3.0은 운영자가 기계 수준에서 기동 책임을 조정하고 확립된 규칙 기반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대규모로 기동성과 충돌 회피를 자동화할 수 있는 구조화된 프로토콜을 제공하므로 우주 교통 관리의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패스파인더 3.0

Kayhan은 콜로라도 주 볼더(Boulder) 회사의 우주 비행 안전 플랫폼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인 Pathfinder 3.0의 베타 테스트를 10월 말에 시작할 계획입니다. Pathfinder 1.0은 결합 위험과 권장 기동을 평가했습니다. Pathfinder 2.0은 위성 운영자가 충돌 방지 조치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새 버전인 Pathfinder 3.0은 조정 아이디어를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Kayhan은 우주 작전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우주 안전 연합의 모범 사례에서 충돌 방지 계획 및 실행에 대한 규칙을 통합했습니다 .

Kayhan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Matt Shouppe는 SpaceNews 에 “우리는 운영자가 다가오는 연결에 대한 기동 책임을 조정할 수 있도록 Pathfinder 제품 내에 구조화된 메시징 프로토콜을 구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예를 들어 규칙은 서로 다른 운영자의 위성이 서로 접근할 때 충돌 방지를 책임져야 하는 사람을 정의합니다.

Shouppe는 “우리는 운영자가 플랫폼을 통해 사전에 기동 책임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매우 우아한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계 대 기계

충돌 가능성이 감지되면 위성 운영자는 Kayhan 플랫폼을 통해 계획된 기동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동은 기계 대 기계 수준에서 Kayhan 플랫폼을 통해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위성 운영자는 무료 서비스, Pathfinder Essentials 및 구독 기반 Pathfinder Pro를 포함한 Kayhan 제품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Kayhan은 10월 말부터 자율 교통 조정 기능을 포함한 Pathfinder 3.0 베타 버전을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할 계획입니다.

Kayhan의 Pathfinder 3.0 미리보기는 하와이에서 열리는 AMOS(Advanced Maui Optical and Space Surveillance Technologies) 컨퍼런스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투자 라운드

2019년에 설립된 Kayhan은 2021년에 370만 달러 의 종자 자금을 모금했습니다. 현재 22개의 위성 사업자가 Kayhan Pathfinder 제품을 사용하여 500개 이상의 위성 활동을 조정한다고 Shouppe는 말했습니다.

“우주 기반 기술은 우리 경제와 국가 안보에 매우 중요하며 위성 운영자가 효과적으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조치를 조정하고, 궤도에서 광범위한 운영 위협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은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라고 Space Capital 창립자이자 관리인 Chad Anderson은 말했습니다. 파트너는 성명에서 말했다.

EVE Atlas 창립자이자 관리 파트너인 Thiago Olson은 성명을 통해 “EVE Atlas는 전례 없는 수의 위성과 임무 우주선이 비행하고 있는 이 중요한 시기에 Kayhan Space와 우주 비행 안전 기술 혁신에 투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점점 더 바쁜 궤도 전반에 걸쳐.”

Published
Categorized as 소식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